본문 바로가기
영화

다운튼 애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by 필로버스 2022. 10. 12.

스토리

년 1929년과 다운 튼 애비 아직도 그인 크롤리 주민 가족들의 직원들이 화려한 성년에 주택을 들고 알게 된다. 기념 결혼식 후 현 상태를 흔드는, Dowager Countess 바이올렛는 그녀 프랑스의 남부에 그녀가 험악하게 70년 전과 시간을 보낸 남자로부터의 별장을 물려받았다를 받는다. 그 가족들은 이 소식에 의해, Dowager Countess이 비밀 관계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기를 거부하는 바람에 큰 충격을 받는다. 그 빌라에 고인 사람의 과부 마담 Montmirail의 초대장과 그의son…one 후작 Montmirail 드, 로버트 경이, 레이디 코라그의 딸 에디트 Hexham과 함께에 참석해, 그녀의 남편 버티, 톰은 브랜슨은, h.아내 루시, 숙녀 Bagshaw뿐만 아니라 다운 튼 애비 직원의 프랑스 믿지 않아 전 집사 카슨, 포함한 회원들이다. 경치, 그 자리에는 소리를 즐기는 것, 로버트는 고급 저택의 선물 뒤의 논거에 대처하기 위해서 그를 전 주인들 주위에 불안한 지키지 않아요. 백 다운 튼 애비, 메리그 토지의 지붕을 향상시키는 것을,에서 영화를 회사에 장원을 빌릴 감독 잭 바버에 동의하는 것은 Molesley,를 포함한 자신의 최근 무성 영화, 가이 덱스터과 Myrna Dalgleish가 출연한 직원 떠나고, 안에서 생산이 시작된다. 그리고 데이지, 통제 불능의 촬영은 스핀으로게 인기 스타들에게 빠져, 그들이 생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본 나의 생각

2019년 다운턴 애비 리뷰에서 말한 것처럼, 나는 다운턴 애비 TV 시리즈를 사랑한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그리고 그것이 자랑스럽다). 내가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 저는 코스튬 시대 작품(텔레비전 쇼든 극장 특집 영화든)의 어리버리이며, 다운턴 애버리가 코스튬 시대 작품의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물론 그 해 세 번째 시즌이 개봉될 때부터 시청하기 시작한 것 같아 당장 빠져들지는 않았고, 그래서 지난 두 시즌도 금방 따라잡고 순식간에 그 쇼에 빠져들었다. 네, 텔레비전 역사상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나 독창적인 이야기는 아니지만, 다운턴 애버리는 다양한 다수의 등장인물들과 그들의 일상이 다운턴이라는 "큰 집"과 어떻게 한몫하고 있는지에 대한 많은 극적인 뉘앙스를 제공합니다. 유명인사들과 타이틀의 사람들이 위층에서 애지중지하며 상류층 문제를 다루든, 하녀와 신랑들이 삶의 지루함 속에서 허우적거리는 아래층에서 다루든, 2019년의 다운턴 애버리는 다소 "상쾌한 공기의 숨결"이었고, TV 시리즈의 팬들이 이 쇼로 알려진 캐릭터(및 드라마)로 돌아갈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이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2019년 영화를 좋아했다. 그렇다, 그것은 여전히 다소 길쭉한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같았지만(각각 다운턴 애비 시즌은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진행에 영화적인 자질이 있는 즐거운 축하였다. 다시 말하지만, 다운턴 수도원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과 다른 것은 없지만, 그것은 환영할 만한 추가 사항이라고 느꼈고, 모든 출연자들이 참여하는 "큰 집"에 대한 왕실 방문이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다. 따라서 2019년 다운턴 애버리의 결말은 영국 드라마 엔터테인먼트의 위대한 위안 시계였다. 물론, 이것은 다운턴 애비: 2022년 시대 작품 드라마이자 2019년 영화의 후속 장편 영화인 뉴 에라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게 한다. 위에서 말했듯이, 다운턴 애비 영화의 성공은 팬들이 원하는 대중이 여전히 이 쇼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물론) 펠로우즈 (그리고 포커스 피처즈)가 얼마 지나지 않아 후속 영화를 녹조화하도록 자극했다. 많은 다운턴 팬들처럼, 나는 이 소식에 꽤 흥분했는데, 특히 다가오는 프로젝트가 다시 영화 형식으로 볼 것이고 심지어 이곳(미국)과 해외 모두에서 극장 개봉을 볼 것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대부분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출연자들은 후속편을 위해 몇 개의 새로운 캐릭터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그들의 캐릭터를 다시 선보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그 작은 조각들 이후, 나는 꽤 오랫동안 다운턴 애비 2에 대해 많이 듣지 못했다. 영화의 예고편이 떨어져 새 영화의 많은 새로운 장면을 보여줄 때까지. 전반적으로, 그것은 훌륭해 보였고 크롤리 가족이 영국 멜로드라마 여행에서 해나갈 새로운 모험을 약속했다. 그래서 2021년 12월 22일에 개봉될 예정인 다운턴 애비: 새로운 시대라고 불리고 있는 새로운 다운턴 애비 영화를 보고 상당히 흥분했다. 불행하게도, 그 후 이 기능은 두 번 연기되었는데, 새로운 출시일이 2022년 3월 18일로 설정되었고, 최종적으로는 2022년 5월 20일(미국)로 확정되었다. 그래서 기대했던 것보다 조금 더 기다려야 했지만 개봉 첫 주말 동안 영화를 볼 수 있었다. 그렇긴 하지만, 저는 제 작업 일정과 영화 리뷰 카탈로그 때문에 속편에 대한 리뷰를 뒤로 미뤄야 했습니다. 이제, 저는 자유 시간이 있고 다운턴 애비 기능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말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내가 어떻게 생각했을까? 음, 난 그게 좋았어. 이전 영화 작품처럼 더 많이 채워지고 덜 세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운턴 애비: 새로운 시대는 여전히 풍부한 디테일과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둘 다) 시리즈의 높아진 캐릭터들로 채워진 즐겁고 감정적인 노력이다. 나에게, 그것은 첫 번째 영화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프랜차이즈의 오랜 팬들은 친숙한 영국 드라마의 최신 코스튬 시대극인 이 드라마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마무리하며

프랑스 남부의 별장을 상속받았다는 소식을 접한 크롤리 가족은 사랑하는 바이올렛의 과거 삶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밝혀내고, 영화 다운턴 애비: 새로운 시대에서는 모든 직원들이 집에서 대처해야 할 새로운 도전들을 제시한다. 사이먼 커티스 감독의 최근 영화는 시청자들을 달래고 팬들이 기대했던 대로 그 경험을 관습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큰 영화적 이야기로 다시 한번 연극적 매력을 음미함으로써 다운턴 애비 캐릭터들을 새로운 여정으로 데려간다. 페이스 문제, 꽉 찬 등장인물들(오래된 인물과 새 인물들)과 약간 잘못 관리된 서사적 토대 등 여러 비판에 시달리고 있지만, 이 영화는 여전히 프랜차이즈의 친숙한 색조와 함께 환영받고 소화하기 쉬운 속편을 전달함으로써 이러한 점들을 뛰어넘는다.국가, 몇 가지 새로운 서술적 아이디어, 그리고 관련된 연기 재능의 크고 훌륭한 출연진. 개인적으로 나는 이 영화를 좋아했다. 네, 그 영화는 상당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고 이전 다운턴 애비 영화만큼 강하게 구성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개념에도 불구하고, 이 속편은 여전히 이 시리즈의 팬들에게 훌륭한 "컴포트 워치"였으며, 다양한 등장인물(위층과 아래층 모두)의 공훈과 내러티브를 더 지속시켰다. 게다가, 그 영화는 여전히 호화로운 프레젠테이션으로 화려하게 세밀해 보이고 관련된 연기력들은 여전히 보는 재미가 있다. 그래서 "함께 손잡고" 가지만, 특히 제가 프랜차이즈의 팬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면은 부정적인 면보다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다운턴 애비 브랜드의 팬들이 이 최신 모험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이 특정 영화에 대한 나의 추천은 호의적인 "추천"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어떤 점잖고 좋은 영국 멜로드라마의 풍미와 건전한 역사 코스튬 드라마를 만들기 때문이다. 세 번째 다운턴 애비 영화가 가까운 미래에 실현될지는 말하기 어려운데, 특히 크레딧이 나오기 시작할 때쯤 많은 줄거리를 깔끔하게 마감하는 새로운 시대가 어떻게 끝나는지에 대한 상태를 고려할 때 그렇다. 아직 가능성은 있지만, 저는 그것에 대해 착잡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다른 영화를 보고 싶지만, 다음 편은 이 영화보다 더 세련되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ownton Abbey: A New Era는 생동감 있고 감성적인 의상 드라마를 위해 프랜차이즈 이름으로 확장되는 즐거운 영화입니다. 약간 과밀하고 약간 덜 집중된 반면, 크롤리 가족 이야기와 그들의 집의 정교한 다음 엔트리(거의 마지막 커튼콜)를 전제로 전달합니다.스태프 관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