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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메이의 새빨간 비밀, 까칠한 사춘기. 건들지마

by 필로버스 2022. 10. 13.

스토리

토론토에 사는 메이린 "메이" 리(로잘리 치앙)는 학교에서 빛나는 동안 친한 친구인 프리야(미트레이 라마크리슈난), 미리암(아바 모스), 애비(혜인 공원)와 행복한 삶을 즐기는 전형적인 13살 소녀입니다. 하지만 단점은 메이가 자신의 딸을 감시하는 과보호적인 부모인 어머니 밍(산드라 오)에게 순종하며, 그녀가 동의하지 않는 것을 경험하게 하는 것을 거부한다는 것이다. 메이와 그녀의 친구들은 "4-Town"이라고 불리는 인기 있는 남성 밴드의 슈퍼 팬이며, 이 그룹은 캐나다에 투어를 들렀다. 불행하게도, 메이의 포타운 팬덤은 곧 그녀의 가족에게 저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어린 십대들은 처음으로 새로운 감정을 느끼면서 거대한 레서판다로 전신 변신을 촉발시킨다. 처음 시작에 대해 확신이 없고 생소한 마이패닉스는 마음의 평화가 변신을 정상적인 자신으로 되돌리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어린 소녀는 저주 뒤에 숨겨진 역사를 더 많이 발견하게 되는데, 이는 붉은 달 동안 일어나는 의식으로 역전될 수 있다.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몇 주 동안 기다리면서, 메이는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고, 학교와 우정을 탐색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영화를 본 나의 생각들

시작 단락이 제가 온워드, 소울, 루카에 대한 리뷰에서 쓴 것과 꽤 친숙하게 들린다면 죄송합니다. 내가 게으르거나 그냥 모든 것을 "잘라서 복사"해서가 아니라, 내가 말하고 싶은 세 가지 리뷰 모두에 확실히 들어맞는다. 그래서….픽사 영화가 개봉되면 흥분할 이유가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언급했듯이(그러나 그것은 거의 상식이다), 픽사 스튜디오는 확실히 20여 년 동안 더 나은 부분을 위한 "선도적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되었다. 1995년 토이스토리가 당시 최신 CGI 애니메이션과 기억에 남는 캐릭터로 10년 동안 제 관심을 사로잡으면서 저는 그들의 영화와 함께 자랐습니다. 그 후 디즈니의 출시('르네상스 시대' 후반)가 바뀌고 픽사가 모회사보다 더 지배적인 강자가 되는 등 픽사의 애니메이션 기능이 부상한 것을 본 기억이 난다. 디즈니가 공주, 뮤지컬 노래, 그리고 화려한 동물 사이드킥의 그들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나는 픽사가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매우 놀라운 3D 애니메이션과 건전한 스토리텔링을 혼합하는 것은 그들의 영화 제작의 질과 모두를 위한 다양한 오락성을 결코 훼손하지 않는다. 게다가, 그들의 많은 극장 개봉작들이 홍보하는 부드러운 주제와 메시지는 매우 가치 있고 실제로 다른 어떤 어린이 만화 영화보다 더 기억에 남는다.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픽사 개봉작들 중에는 토이스토리 3, 몬스터 주식회사, 인사이드 아웃, 인크레더블, 코코, 니모를 찾아서 등이 있다. 그렇긴 하지만, 픽사는 2011년의 자동차 2와 2015년의 좋은 공룡과 같은 영화들과 함께, 거의 픽사 카테고리의 "흑양"으로 여겨지는 동안 분명히 한두 번의 실수를 했다. 게다가, 저는 개인적으로 픽사가 이미 확립된 브랜드/시리즈(즉, 토이스토리, 자동차, 인크레더블 등)를 확장하려는 데 너무 많이 의존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조금 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소한 트집이다. 결국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여전히 초연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중 하나이며 곧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것이다!

물론, 이것은 2022년 애니메이션 영화이자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25번째 장편 영화인 터닝 레드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게 합니다. 비평가들과 영화팬들의 엇갈린 의견(스튜디오 중 최고는 아니었지만, 여전히 꽤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작품이었다)이 나온 후, 나는 픽사가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보는 것에 관심이 있었다. 2022년에 두 개의 새로운 출시가 있을 때, 특히 여름 출시를 위해 버즈 라이트이어(일명 라이트이어)가 나온다는 것이 발표되었을 때 나는 꽤 흥분했다. 다른 릴리스(예: 빨간색으로 전환)는… 음, 나는 보는 것이 덜 흥분되었다. 저는 영화의 전제로 완전히 팔리지 않았고 애니메이션 노력의 영화 예고편은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예고편만으로는 픽사처럼 느껴지지 않았고 스튜디오에서 유명한 즉각적인 시그니처 품질이 부족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영화 예고편/마케팅 캠페인은 영화의 개봉일이 가까워질수록 좋아져서, 나는 단지 그것을 보는 것에 조금 흥미를 느꼈을 뿐이지만, 여전히 그 프로젝트에 대해 미련이 남아 있다. 좋든 나쁘든 간에, 나는 픽사가 다른 속편을 위해 전편을 계속하는 것을 선택하는 대신 새로운 영화(즉,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등장인물)를 만드는 것을 선택한 것이 기뻤다. 그래서, 나는 이 영화에 대한 신선한 표정으로 터닝 레드(Turning Red)를 보고 싶고 나의 미련한 의심이 시청 경험에 스며들지 않기를 바란다. 흥미롭게도, COVID-19 팬데믹의 다양한 변종 때문에, 픽사는 (디즈니의 배너 아래) 2022년 3월 11일로 예정된 이 영화를 극장 개봉으로 개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대신에 터닝 레드(Turning Red)는 디즈니+에서 출시되도록 전환되었다. 이 움직임은 여전히 나에게 꽤 특이해 보이고 디즈니에 다소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낙인을 더하고 있다. 그래도 좋든 나쁘든, 터닝 레드(Turning Red)는 개봉 다음 날 (디즈니+에서) 봤듯이 2022년 3월 11일에 개봉했다. 내가 어떻게 생각했을까? 음, 정말 좋았어요. 이 작품의 몇 가지 문제에도 불구하고, 터닝 레드(Turning Red)는 사실 픽사의 멋진 애니메이션 제작을 가장하여 사춘기, 우정, 문화, 육아를 탐구하는 방법과 수단으로 신선한 이야기입니다. 픽사의 절대적인 최고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것은 확실히 스튜디오의 개봉품 질과 맞먹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마무리하며

메이린은 영화 "Turning Red"에서 가족들의 저주가 그녀의 일상에 영향을 미치고 그녀의 평범한 삶을 엉망으로 만들 때 곧 알게 되는 야수이다. 도미 시 감독의 감독 데뷔 장편 영화는 가족, 관계, 애니메이션으로 포장된 "성년 도래" 이야기에 대해 할 말이 많은 픽사 영화를 형성하면서 많은 약속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보여준다. 일부 특정 요소와 실행은 이 작품의 전반적인 역학에서 약간 이상하지만, 특히 Si의 감독, 성장에 대한 보편적인 메시지, 애니메이션 퓨전 스타일의 애니메이션/프레젠테이션, 탄탄한 점수, 유머/감정적인 서사 비트, 멋진 보이스카 덕분에 영화의 대부분은 훌륭하게 작동한다.이 화려하고 활기찬 캐릭터들 안에서. 개인적으로 나는 이 영화를 좋아했다. 그것은 특정 영역이 확장될 수 있었다고 느끼고 과거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픽사 개봉작들과 같은 종류의 범위에 도달하지 못하지만, 영화는 여전히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나는 선보이고 있는 많은 모티브와 주제를 수용하고 있어, 터닝 레드가 정말 좋은 방식으로 돋보이게 한다. 따라서 이 영화는 스튜디오가 어린이 엔터테인먼트의 선구자 중 한 사람이라는 감각을 잃지 않은 좋은 예이기 때문에 이 영화에 대한 나의 추천은 "강력하게 추천된" 영화이다. 결국,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코코와 같은 영화는 아닐지 모르지만, 터닝 레드(Turning Red)는 픽사의 탄탄한 애니메이션이다; 많은 아이들의 영화가 실패하는 방식으로 많은 귀여움, 유머, 웃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튜디오의 독특한 스타일의 마음과 감정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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