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블레이드 퍼피 워리어, 도전 시작

by 필로버스 2022. 10. 7.

스토리

고양이가 다스리는 봉건적인 일본 땅에서 전쟁 중인 이카 츄 경은 자신의 지배권을 넓히고 현재의 쇼군의 후계자로 지명되기를 바라며, 악당 고양이는 인근 정착촌을 소탕하기 위해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카 추는 백성들에게 전쟁을 선포하는 대신, 사무라이 전사가 되어 보이는 왕국을 궁금해하는 불운한 개 행크를 발견합니다. 이 개를 공동체의 새로운 마을 사무라이 지도자로 임명하여 그들의 사기와 방어력을 약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이카가 큰 간섭 없이 원하는 것을 가져갈 수 있게 합니다. 경험이 부족하고 훈련되지 않은 행크는 이 어린 개와 사무라이 영웅이 되고자 하는 열망을 마지못해 영웅주의의 열정에서 물러난 한때 강인한 사무라이였던 선생님 짐보의 도움을 구하며 현재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약한 개를 훈련시키기로 동의한 짐보는 젊은 유망주들에게 힘든 일과 강도 높은 검술 싸움을 소개하며, 그 과정에서 제자들에게 애착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이카 추의 사악한 계획으로 인해 평화는 곧 깨지고, 행크는 그의 훈련을 이용하고 그의 새로운 집과 주민들을 방어해야 합니다.

좋았던 점과 나빴던 점

현재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가 여전히 대유행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슬픈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스튜디오가 새로운 영화와 아이디어를 창조하기보다는 한 두 개의 리메이크 및 재상작을 제작하면서, 지난 수십 년 동안 주류 영화적 노력에 거의 통합되었습니다. 과거에 작동했던 것에 크게 의존하고 새로운 관객과의 새로운 시청 경험을 통해 제작을 감상함으로써 산업의 주요 요소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이러한 노력 중 일부는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일부는 2018년의 스타 이즈 본, IT, 2011년의 True Grit, 2016년의 The Magnificent Seven, 그리고 2021년의 Dune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나는 헐리우드가 전체 리메이크 아이디어에 안주하게 되고, 때로는 전체 향수 여행에서 너무 많은 "은행"을 하게 되고, 그저 싱겁고 잊혀지기 쉬운 장편 영화를 개조하거나 단순히 얄팍한 레스킨 프로젝트를 만들 뿐이라고 느낍니다. 이는 2014년 로보캅, 2015년 터미네이터에서 가장 분명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겐시스, 2016년 벤허, 2017년 미이라 등 (나에게) 꽤 "블라"다. 따라서, 결국, "할리우드가 아이디어가 고갈되고 있다"는 말은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웃기는 절제된 표현입니다. 리메이크는 여전히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그리고 좋거나 나쁘거나 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분노의 발톱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갑니다. 2022년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이자 발표에 리메이크 메카닉을 활용하는 최신 영화 프로젝트인 행크의 전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 영화에 대해 꽤 오랫동안 듣지 못했습니다. 비록 그 영화가 2010년에 시작된 매우 길고 처참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그 당시, 이 영화의 제목은 "불타는 사무라이"였지만, 이 프로젝트는 스튜디오, 제작사, 제작사, 작가, 감독 등의 다른 교류를 보게 되면서 완전히 실현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분노의 포즈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행크의 전설은 개발 지옥을 거쳤습니다. 이는 코로나19 대유행 발생 시점을 포함해 2017년 영화 개봉일이 2022년 7월 15일로 확정되기 전까지 여러 차례 연기되면서 더욱 실감났습니다. 불과 몇 달 전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의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를 보러 갔을 때 '커밍 어트랙션' 시사회 중 한 곳에서 이 영화의 예고편을 잡았을 때 처음 들은 기억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예고편만 놓고 보면, 그 영화는 표준적인 "달려가는" 애니메이션 노력으로 그다지 흥미로워 보이지 않았습니다. 별로 신날 것 없어. 그렇긴 하지만, 특히 다음 주에 개봉하는 조던 필의 No뿐만 아니라 Where the Crowdads Sing과 같은 시간에 개봉하는 등 영화관에서 영화가 그만큼 길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영화를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기대치가 낮긴 했습니다. 나는 영화에 대한 나의 생각을 모으고,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비영화 리뷰와 함께 "따라잡기"를 하기 위해 조금 기다렸습니다. 이제 드디어 영화에 대한 제 생각을 공유할 시간이 생겼습니다. 내가 어떻게 생각했을까? 음, 그건 내가 기대했던 것 중 어느 정도인데 그건 좋은 일이 아닙니다. 목소리 재능과 장난스러운 "고양이와 개" 풍자에도 불구하고, 분노의 포즈: 행크의 전설은 매우 일반적이고 중간 정도의 애니메이션적인 노력으로, 결코 자신의 장점에 설 수 있는 기반을 찾지 못합니다. 단지 건망증이 심한 물질과 예측 가능한 자연 속에서 뒹굴고 있을 뿐입니다. 이 영화에서 제가 좋아했던 순간들도 있지만, 그런 순간들은 아주 드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느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분노의 포즈: 행크의 전설은 롭 민코프, 마크 코에티어, 크리스 베일리가 감독하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영화 제작 재능의 3인조인 밍코프가 감독하고, 미스터 피바디 & 셔먼이 감독하고, 코에티어는 쿵푸 팬더, 빅 히어로 6, 타잔의 스토리 애니메이터로, 베일리는 애니메이션 슈퍼바이저로 출연합니다.슈렉 2, 카멜롯을 위한 퀘스트, 인어공주. 그들 중 대부분이 그들의 경력을 통해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종사하고 있는 가운데, 민코프, 코에티에, 베일리의 결합된 노력은 몇 가지 영역에서 결실을 맺으면서 애니메이션 영화 노력을 이끌기에 적합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예상대로, 이 영화 자체는 1974년 멜 브룩의 컬트 고전 영화 '불타는 안장'을 느슨하게 각색한 만화 리메이크입니다. 특히 영화의 각도와 희극적인 익살스러움이 멜 브룩스 자신과 같은 스타일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유사점을 보는 것은 꽤 간단하고 간단하며, 이는 아마도 세 명의 감독들이 이 영화에서 본받고 싶어했던 것일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영화 자체가 브룩스의 작품과 비슷한 코믹 스타일을 투영하고, 행크의 전설이 만화 같은 애니메이션 배경을 연기함으로써 좋은 점수를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결과는 약간 뒤죽박죽이긴 하지만, 영화는 스스로를 너무 심각하게 여기지 않고 브룩스의 이글거리는 안장에 대한 애니메이션 풍자처럼 행동함으로써 그것에 대한 특별한 허풍을 발견합니다. 물론, 이것은 영화의 자아 인식으로 이어지는데, 이것은 때때로 꽤 재미있을 수 있는데, 감독들은 영화에서 이러한 개념으로 여러 번 고군분투합니다. 그것은 만화 영화에 등장할 수 있는 본질적이거나 새로 창조적인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좋든 나쁘든 환영받는 아이디어입니다. 게다가, 영화는 꽤 빠르게 움직이지만, 관용, 인종 차별, 그리고 화려한 캐릭터들의 광기 어린 익살스러움에서 추론될 수 있고 관객들의 다양한 연령대에서 이해될 수 있는 자신을 믿는다는 고전적인 주제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배우는 것은 익숙한 메시지이지만, 특히 오늘날의 세계에서, 행크의 전설은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근본적으로 소화하기 쉬운 어린이 친화적인 터치로 이러한 주제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행크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이카 추의 사악한 계획으로부터 공동체를 구하기 위해 영화 분노의 포즈에서 사무라이의 이름을 취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행크의 전설. 롭 밍코프 감독, 마크 코에티에, 크리스 베일리의 최신 영화는 1974년 영화 '불타는 안장'을 애니메이션으로 각색했습니다.고양이와 개를 만화로 사용하여 일본의 봉건 시대와 사무라이라는 강령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구성했습니다. 비록 영화는 그것이 근본적인 메시지이고 몇 가지 좋은 연기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특징은 게으른 방향, 약한 전제, 심지어 약한 글, 그리고 싱거운 "쿠키 커터" 캐릭터들을 포함한 얄팍한 표현일 뿐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 영화를 특별히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개탄스러운 것은 아니었지만, 영화 자체는 너무 관습적이고 너무 중간적이어서 앞뒤를 알 수 없었습니다. 나는 몇몇 목소리 재능을 좋아하긴 했지만, 그게 거의 다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만약 이 만화영화가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개봉되었다면, 그것은 영화팬들과 비평가들에게 더 나은 성공을 거두었을지도 모릅니다. 슬프게도, 그렇지 않다. 따라서, 이 노력에 대한 저의 추천은 이 특정 작품보다 볼 가치가 있는 다른 애니메이션 그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건너뛰기"입니다. 이걸 보려고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미지근한 시청 경험을 위해 그것이 TV나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오기를 기다리세요. 결국, 분노의 포즈: 행크의 전설은, 어린이 친화적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다시 상상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결코 기회를 일으키지 않고 잊혀질 중류적인 평범함에 빠져드는, 그저 싱겁고 너무 가식적인 만화적 노력으로 끝나버립니다.

댓글